반응형

나혼자산다 311회 재방송 다시보기 안내

 

금요일에는 나혼자산다를 봐야하지 않나요? 특히 311회는 역대급 웃음 폭탄이 예고되어 있습니다. 이시언이 준비한 여름학교 이야기가 펼쳐지는데요. 박나래의 나래 여름학교에 이은 시언 여름스쿨에서 4얼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들이 펼치는 허당 매력에 빠져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방송은 MBC 온에어와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를 통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네 얼간이가 오랜만에 뭉쳤습니다. 동생들을 이끌고 이시언이 준비한 여름학교가 어떻게 될지 궁금한데요. 이들은 시작부터 남들과는 다른 엉뚱함을 보여주며 금요일 밤을 폭소로 가득하게 만들 예정입니다.

쁘띠 시언스쿨 멤버들은 출발부터 무한대에 가까운 허당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뒤집어 놓을 예정인데요.

소탈함을 넘어 ‘팬티 없는 남자’로 등극한 기안84부터 귀여운 사고뭉치로 변신한 성훈과 헨리, 위풍당당 점프슈트 런웨이 등 여행을 앞둔 설렘 가득한 모습을 선보입니다.


쁘띠 시언스쿨을 이끄는 이시언은 “그동안의 여름학교와는 차원이 달라”라고 하는데요.

이번 여름학교는“물로 시작해서, 물로 끝난다”라고 말해 기대감을 고조시켰습니다. 그리고 쁘띠 시언스쿨이 무려 13교시까지 준비돼 있음을 예고해서 경악케 했는데요.

과연 이들의 여름학교에 어떤 기막힌 여정이 기다리고 있을지 궁금합니다.


여름학교를 가는 차 안에서는 헨리를 중심으로 왁자지껄한 미니콘서트가 펼쳐졌습니다. 여기서 네 얼간이들은 감성과 락스피릿이 어우러진 유쾌한 시간을 만들었는데요. 환상의 하모니가 어우러진 이들의 ‘현실 남자 여행’은 시청자들도 마치 한 자리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고 합니다.


여행 시작부터 쉴틈 없이 웃음이 휘몰아치는 ‘네 얼간이’의 1박2일 쁘띠 시언스쿨 풍경을 방송을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래프팅장에서 핵인싸 패션을 선보여 잊지 못할 강렬한 하루가 그려진다고 하는데요.

먼저 래프팅장에 도착한 시언스쿨 멤버들은 저마다 준비한 ‘물놀이 룩’을 선사, 헨리와 기안84의 깔끔한 수영복으로 웃음을 예열시켰습니다. 이후 예상치 못한 사고와 마주친 성훈은 하의실종 상태로 래프팅장을 활보하며 폭소와 함께 특유의 각선미로 시선을 강탈했다고 합니다.


특히 이날 하이라이트는 유달리 부담스러운 룩을 선보인 이시언이었습니다. 그는 몸에 딱 달라붙는 옷차림으로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는데요. 이를 본 헨리와 기안84는 경직하며 “부담스럽다”고 발언했다고 해 과연 어떤 복장을 준비했을지 기대가 됩니다.


게다가 구명조끼로 인해 옷이 타이트해지자 화면은 엉덩이로 가득해지며 보기만 해도 웃음을 멈출 수 없는 폭소를 자아냈습니다. 시언스쿨 멤버들은 이를 활용해 여름의 ‘핵인싸’로 등극할 이색 단체사진 촬영법을 공개했는데요.

태풍도 잊게 만들 쁘띠 시언 스쿨 2탄을 금요일 밤 11시 15분 MBC에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방송은 PC와 모바일로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MBC 온에어를 이용하시면 무료 실시간 보기가 가능합니다.

다시보기의 경우 무료 티비 다시보기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최신 방영분 뿐 아니라 지난 방송도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으니 해당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나혼자산다 다시보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