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불타는 청춘 220회 재방송 다시보기 안내

 

매주 화요일 밤 방송되는 불타는 청춘 220회에서 내시경 밴드가 다시 한 번 떴습니다. 이번엔 록 페스티벌에 참가했다고 하는데요. 정식 음원까지 발매하고 첫 공연 무대를 갖는다고 합니다.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데요.

화요일 밤을 불태우는 불타는 청춘을 SBS 온에어와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를 통해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내시경 밴드가 뭔지 궁금하신가요? 지난 3월 불타는 청춘 콘서트에서 열정적인 모습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는데요.

불타는 청춘 멤버들로만 구성되어 있습니다.

 

멤버 구성은 기타 김도균을 비롯해서 보컬 김광규, 드럼 최재훈으로 결성이 되었는데요. 이번에 내시경 밴드가 김완선과 함께 공연을 했다고 합니다.

 

해당 공연은 매년 안산에서 여름마다 열리는 축제인데요. '안산 여르미오 페스티벌'입니다. '김완선과 내시경 밴드'가 초대되어 화려한 공연 라인업을 구성했는데요.

 

김완선과 내시경 밴드는 해당 페스티벌의 마지막 무대에 올랐다고 합니다.

 

 

그래서 내시경 밴드는 이번 기회에 신곡을 내기로 결정했고 한달 동안 곡 작업부터 녹음, 연습까지 했다고 합니다.

김부용은 본인의 가게를 모임 장소로 제공하고 매니저까지 자청했다고 하는데요.

 

장호일은 신곡의 작곡을 맡았고 멤버들 모두가 참여해서 작사를 제안하기도 했습니다. 과연 이들이 작사 작곡한 '하와이댄스'가 어떤 곡일지 궁금해 지는데요.

 

공연 당일에는 매니저 부용이 가족 행사로 인해 참석이 어려워서 특별 일일 현장 매니저로 최민용이 투입되기도 했습니다. 최민용은 내시경밴드를 위해 특별 차량을 준비했고 목 보호를 위한 날달걀과 아티스트들의 맞춤형 간식까지 제공하는 센스를 보였다고 합니다.

지니 뮤직을 통해 3일 저녁 6시에 발매되는 내시경밴드의 '하와이댄스'를 미리 들어보실 수 있으며, 이들이 노래를 만드는 과정부터 첫 초청 공연 무대를 불타는 청춘 본방송을 통해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방송은 SBS 온에어를 통해 PC와 모바일에서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본방송을 놓치신 분들은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를 이용해서 원하시는 때에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사이트를 이용하세요.

 

 

불타는 청춘 다시보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