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타인은 지옥이다 정보 소개 및 무료시청 방법

 

드디어 타인은 지옥이다가 시작합니다. 방영 전부터 엄청난 화제를 일으킨 드라마라고 볼 수 있는데요. 배우 임시완의 제대 후 첫 복귀작인데다 영화 기생충으로 스타덤에 오른 배우 이정은의 복귀작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네이버 웹툰 사상 39주간 1위를 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라서 더욱 관심이 갑니다.

타인은 지옥이다에 대한 설명과 함께 다시보기 방법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모두가 타인인 지옥같은 고시원 미스테리' 타인은 지옥이다'

 

어느날 종우에게 걸려온 전화, 서울에서 창업한 대학 선배의 회사에 취직하게 되면서 급하게 서울에서 지낼 저렴한 곳을 알아보게 되더 중, 눅눅하고 누추하지만 금액대는 매우 저렴한 한 고시원에 입성하게 됩니다.

그러나 매우 이상하고 참기 힘든 고시원 사람들의 기행들.

 

남이니까 신경쓰지 않으려고 해도 느껴지는 이 불쾌한 감정들에 종우는 스스로 자신이 이상해져가고 있는 것이리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 곳이 바로 지옥임을 마침내 깨닫게 되는데요.

이 드라마는 정말 이상한 고시원에서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고시원사람들이 이상한걸까? 아니면 내가 이상한걸까?

그들의 모습은 그들의 모습으로 믿어야 하는걸까? 아니면 저 사람들이 정말 이상한게 맞는걸까?

알게 모르게 혼란스러운 고시원에서 일어나는 스릴러 이야기입니다.

 

타인은 지옥이다 출연진 알아보기

윤종우 역의 임시완, 서문조 역의 이동욱, 엄복순 역의 이정은, 유기혁 역의 이현욱, 변득종 역의 박종환

홍남복 역의 이중옥, 소정화 역의 안은진, 한희중 역의 현봉식 등 화려한 출연진을 자랑합니다.

 

타인은 지옥이다 인물관계도 알아보기

웹툰 원작과 드라마 등장인물의 싱크로율

주인공은 윤종우 역에 임시완이 캐스팅 되었는데요. 분위기가 어떤가요? 비슷한가요?

고시원 아줌마는 모든 사람들이 인정할 만큼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줍니다. 

영화 기생충에서도 열연을 펼친 배우 이정은 씨가 묘한 분위기의 엄복순 역을 맡았습니다.

302호 남자는 많은 분들이 강동원을 상상했는데요. 호리호리한 체격에 섬뜩한 미소를 머금은 남자.

배우 이현옥 씨가 맡았습니다. 잘 어울리나요?

306호 남자는 말을 더듣는 조금 모자라 보이는 인물인데 신체조건으로 볼 때 장애는 아닙니다. 기이한 웃음과 더듬는 말투로 가까이 하고 싶지 않은 인물인데요. 박종환 님이 맡았습니다.

 

그리고 영화 극한직업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줬던 배우 이중옥 씨가 313호 홍남복 역을 맡았는데요.

완벽한 싱크로율 아닌가요? 웹툰과 거의 비슷합니다.

1회에서는 서울에 도착하자마자 불쾌한 일을 겪는 종우의 이야기가 나옵니다. 여러 고시원을 돌아다녀보지만 종우가 감당하기에는 비싼 곳이었고, 지구대 순경인 소정화는 고양이 사체가 발견되었다는 신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하는데, 과거 발생했던 사건과의 연결고리에 의심을 품습니다.

 

2019년 하반기 가장 큰 기대작이라고 할 수 있는 영화같은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는 OCN 채널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TV 시청이 어렵다면 손쉽게 모바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제일 편리한 것은 TVING 어플을 이용하는 것인데요.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무료 실시간 방송 시청을 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타인은 지옥이다를 다시보기를 하실 수도 있습니다. 최근에는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가 있어서 이용하기 편리합니다.

해당 사이트에서 '타인은 지옥이다'를 검색하시면 1회부터 전편 무료 시청 가능합니다.

 

 

타인은지옥이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