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드라마 퍼퓸이 첫방송을 앞두고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신성록 고원희 주연의 드라마 "퍼퓸"은 창의적으로 병들어버린 천재 디자이너와 지옥에서 돌아온 수상한 패션 모델 이 두 사람에게 찾아온 인생 2회 차 기적의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인데요. 대세 배우들이 함께하는만큼 기대가 많은데요. 매주 월요일 화요일 밤 10시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본방송보다 더 재밌는 재방송 다시보기의 경우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를 이용해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퍼퓸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 안내

 

드라마 "퍼퓸"은 한 걸음 앞을 내다보아야 하는 패션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데요. 완벽을 쫓는 디자이너와 모델들의 치열한 삶과 경쟁을 그리고 있습니다. 신성록, 고원희, 차예련, 하재숙, 김민규 등이 출연하는데요.

대세 배우들의 캐스팅 뿐 아니라 센스 넘치는 연출력을 자랑하는 김상휘 감독과 섬세한 필력을 보여주는 최현옥 작가가 의기 투합했습니다. 천재 디자이너의 창작을 향한 끊임없는 고뇌를 비롯해서 톱모델이라는 꿈을 이루기 위해 열심히 살아가는 모델들의 화려함 뒤에 감춰진 속사정을 드라마를 통해 살펴볼 수 있는데요.

신성록은 출연하는 작품마다 캐릭터를 완벽하고 소화해내고 있는데 이번에는 섬세하게 병든 천재 디자이너 서이도 역을 맡았습니다. 믿고 보는 배우의 저력을 보여줄 예정인데요.

무엇보다 고원희, 차예련, 하재숙은 드라마를 위해 레전드급 파격 변신을 했다고 합니다. 김민규는 세계적인 아이돌 윤민석 역으로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첫 방송부터 쇼킹한 반전과 인생 2회 차 기적의 진실이 밝혀진다고 하는데요. 파국으로 치닫던 남녀의 삶에 일생일대의 기적이 일어나는 판탄지 전개를 통해 예측 불가능한 전개가 계속될 것 같습니다.

첫 회부터 입을 벌어지게 하는 반전의 연속과 함께 서이도, 민예린을 향한 기상천외한 사건들이 쉴 새 없이 벌어지면서 운명적으로 연결된 판타지로맨스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입니다.

제작진이 지금까지 만나보지 못한 색다른 판타지 로맨스가 될 것이라고 자부한 만큼 시청자들의 눈길도 사로잡을지 기대가 되는데요. 매 회 인물들의 삶이 통째로 뒤바뀌는 반전의 향연 속에서 인생 2회 차 기적이라는 재미있는 상상력을 퍼퓸을 통해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방송은 KBS2 채널에서 시청하실 수 있으며, 월화드라마로 저녁 10시에 시청가능합니다.

본방사수를 못하셨다면 다시보기를 통해 시청 가능하며, 무료방송 다시보기 를 통해 시청이 가능합니다. 해당 사이트 에 접속하셔서 퍼퓸을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퍼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