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혼자산다 재방송 305회 다시보기안내

 

금요일 밤을 책임지는나혼자 산다 306회에는 배우 임수향 씨가 무지개 라이브에 출연합니다. 그리고 지난 305회에서 박나래가 보여준 다이어트에 이어 한강 먹부림 파티를 한다고 하는데요.

해당 방송을 mbc온에어와 무료티비 다시보기를 통해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역시 금요일 저녁에는 나혼자 산다가 아닐까 합니다. 최근 다른 방송사에서 혼족어플이라는 방송을 했는데요. 나혼자산다와 거의 비슷하더라구요. 문제는 여기에 전현무가 나온다는 것!!!

나혼자산다에서 하차하고 비슷한 컨셉의 비슷한 프로그램이 론칭되는 것에 나가는 것이 이해가 안되는데요.

아무튼 나혼자 산다 306회에 대한 내용 알려드리겠습니다.

306회에서는 박나래가 홍현희와 러블리즈 미주를 춤추게 만든 초절정 식욕 파티로 금요일 밤 야식 욕구를 불러올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날 걷기 운동을 마친 박나래는 두 사람에게 나이트 투어가 있다며 한강으로 데리고 갑니다. 하루 종일 걸어 다리가 풀린 이들은 강하게 반발하지만 박나래의 “갑시다”라는 말 한마디에 동공 지진을 일으킨다고 합니다.

이어 박나래가 먹부림 파티를 준비했다는 소식에 홍현희와 미주는 흥분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하는데요.


특히 홍현희는 “몸이 이렇게 가볍다니”라면서 박나래를 폭풍 칭찬, 편의점에서 클럽 춤을 추며 텐션을 끌어올린다고 합니다. 러블리즈 미주는 운동 때도 묶지 않던 머리를 질끈 묶고 본격적으로 먹기 위한 준비를 해 빅 재미를 안길 예정입니다.

본격적으로 먹방에 돌입한 이들은 운동하기 전 목적과 다른 마음가짐으로 만찬을 즐긴다고 해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박나래는 홍현희도 놀라게 만들 무아지경 먹방으로 팩트 폭격 한마디를 들어 대폭소를 했다고 합니다.


운동도 식후경(?) 박나래의 끝내기 만찬은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로코 여신 대세 배우 임수향이 무지개 라이브에 떴습니다. 사랑둥이 강아지 3마리와 함께 깨 볶는 집사 생활을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임수향이 소중한 반려동물과 절친이 함께하는 소소하지만 확실하게 행복한 하루를 보냅니다.

이날 임수향은 가족과 다름없는 세 마리의 강아지들과 함께하는 일상을 보여주는데요. 그녀는 모든 강아지에게 애정이 듬뿍 담긴 말투로 폭풍 칭찬하며 집사로서의 면모를 과시했습니다.

특히 식사시간 자신의 밥을 탐내는 강아지들과 묘한 신경전을 벌이며 모든 집사의 마음을 대표해 공감을 자아냈다고 하는데요.


또한 그녀는 식사 중 특이한 생식 취향을 밝혀 웃음을 안겼습니다. 어릴 적부터 꾸준히 이어온 독특한 식사법은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고 해 과연 그녀만의 유별난 식사스타일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킵니다.


뿐만 아니라 임수향은 본인의 집에 반려견과 함께 놀러 온 친구와 특별한 케미를 보여주는데요. 그들은 만나자마자 필터를 거치지 않은 대화를 주고받으며 진한 우정을 과시해 폭소를 터뜨렸습니다.
임수향의 소소하지만 행복으로 가득 찬 힐링 타임을 방송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MBC 온에어를 통해 무료시청하실 수 있으며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에서 나혼자 산다를 검색하시면 최신 순으로 원하는 회차를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나혼자산다 무료다시보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