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정연 강타 우주안 삼각관계 총정리

 

첫 시작은 우주안 인스타에 올라온 사진 한장이었습니다. 강타와 우주안 씨가 찜질방에서 찍은 사진을 올렸다가 바로 삭제를 했는데요. 이게 불씨가 되어 강타의 사생활이 적나라하게 드러났습니다. 우선 오정연과 사귀었고 그 와중에 우주안도 만났으며 현재는 정유미와도 썸이 있는 것 같은데요. 

처음엔 해프닝으로 끝나는 것 같았습니다.

이미 우주안과는 헤어진 사이이며 우주안 역시 실수로 올라간 사진이라고 했는데요.

문제는 그 후였습니다.

아나운서 출신이면서 서장훈과 이혼한 오정연 씨가 인스타에 강타를 저격하는 글을 올렸는데요.

오정연은 자신의 SNS에 강타와 우주안의 이름이 적힌 실시간 검색어 캡처 사진을 게재하며 의미심장한 글을 남겼습니다.


오정연은 "반년가량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며 하루가 멀다 하고 만나온 연인이 다른 여자와 한 침대에서 발견된다면? 충격일 수밖에 없다. 일찍 자겠다더니 몰래 여자와 시간을 보내고 있던 그 사람이 오히려 더 당당하게 나왔다면? 충격은 배가 된다"며 "더구나 그 연인이 내가 어릴 적부터 우상으로 생각해왔던 사람이라면? 내가 보고, 듣고, 믿어왔던 세상의 모든 것이 다 거짓으로 느껴지게 될 정도의 어마어마한 파장이 일어난다"고 적었는데요.

이어서 "이 일은 2년 전 내가 직접 겪은 일이고, 나는 그 이후 크나큰 상처를 받아 참 오래도록 아주 힘들었다"며 "어렵게 극복해 행복하게 잘 살고 있는데 어제오늘 실검에 떠 있는 두 당사자들의 이름을 보니 다시 그 악몽이 선명하게 떠오른다"고 털어놨습니다.

정말 충격이죠?
우주안이 강타랑 사귄 사이인 것도 처음알았지만

오정연과도 사귄건데 문제는 오정연의 주장대로라면

강타가 양다리를 걸친 겁니다.


오정연은 해당 글에서 강타와 우주안의 이름을 언급하는 않았다. 하지만 두 사람의 이름이 적힌 실시간 검색어 캡처 사진과 함께 '실검에 떠 있는 두 당사자들'이라고 표현해 강타와 우주안을 저격한 게 아니냐는 추측이 일고 있는데요.

여기에 더해 우주안 씨가 오정연의 글을 읽고 자신의 인스타에 반박을 했습니다.

순식간에 자신이 바람녀가 되서 괴롭다는 것인데요.

우주안의 인스타 전문을 보세요.

여기에 더해 오정연과 서장훈과 이혼을 하면서 이 사건으로 인해 서장훈이 강제소환되면서 이혼 사유를 궁금해합니다.

서장훈은 오정연과의 이혼이 가치관과 성격차이라고만 말할뿐 이혼의 이유를 정확히 말하지 않았는데요.

심지어 이혼으로 인해 자신이 오정연의 앞길을 막지 않고 싶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게다가 강타는 우주안과의 열애설에 이어 배우 정유미와도 열애설이 터지기도 했는데요.

도대체 뭐가 뭔지 정리가 안될정도이고 우주안은 최근 다시 강타와 만남을 가져오고 있다고 했는데 정유미와 사귀면서 우주안을 다시 만난 것일까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