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MBC 토일드라마 황금정원 무료보기 안내

 

오랜만에 출생의 비밀을 간직한 막장 드라마가 탄생했습니다. MBC 토일드라마 "황금정원"은 어벤져스 작가, 감독, 배우가 의기투합해 화제를 불러 일으켰는데요. 인생을 뿌리째 도둑맞은 여자 은동주의 인생 되찾기로 진실을 숨기는 자와 쫓는 자의 아슬아슬한 인생 게임을 그린 작품입니다.

해당 방송은 MBC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시청이 가능하며, 무료티비다시보기 를 이용하시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시청률 30%에 달하는 저력을 보여준 MBC 드라마 여왕의 꽃의 성공신화를 만든 이대영 감독과 박현주 작가가 4년 만에 의기투합했는데요.

 

출연 배우도 탄탄합니다. 얼마 전 라디오 스타에도 출연해서 드라마 홍보를 했습니다.

한지혜, 이상우, 오지은, 이태성 등이 주연으로 나옵니다.

첫 방송부터 버려진 은동주와 사비나, 신난숙의 악행이 그려졌는데요. 황금정원의 인물관계도가 화제입니다.

 

인물관계도를 살펴보면 은동주와 차필승의 러브라인이 예상됩니다.

은동주는 간병인으로 현재 사비나와 정영주에 의해 자신의 진짜 인생을 도둑 맞았는데요.

사비나와 최준기의 러브라인도 기대가 됩니다. 사비나는 정영주에 의해 키워진 완벽한 악녀로 나옵니다. 재벌가 입성을 위해 어린 시절부터 교육을 받았고, 결국 재벌 3세인 최준기와 결혼을 하는데요.

사비나와 최준기, 은동주, 차필승이 대립 구도를 형성하며 이야기를 이끌어갈 예정입니다.

사비나와 은동주는 사실 정영주의 딸로 친자매인데요. 사비나가 은동주를 만나고 그녀의 정체를 예상은 하지만 은동주는 아직까지 자신의 출생의 비밀을 모르는 상태로 나옵니다. 언제가는 알게 되겠죠?

한지혜의 출생을 둘러싼 비밀이 첫 방송부터 긴장감을 자아내는 가운데 첫 회부터 초강풍이 불어 닥칩니다. 사비나의 정체를 알고 있는 전 남편이 교통사고를 당할 뿐만 아니라 이를 친 사람이 현재의 연인이고 버려진 자매 은동주와 경찰 차필승이 한 자리에 있는 등 숨가쁜 전개가 되는데요.

1회부터 놓치지 마시고 마지막회까지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황금정원은 매주 토요일 저녁 9시 5분에 4회 연속 방송될 예정입니다. 해당 방송을 놓치신 분들은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를 통해 시청하실 수 있으니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황금정원 다시보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