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KBS2 저스티스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안내

 

KBS2 TV 새 수목드라마 저스티스가 단하나의 사랑 후속으로 방송됩니다. 저스티스는 복수를 위해 악마와 거래한 타락한 변호사 이태경과 가족을 위해 스스로 악이 된 남자 송우용이 여배우 연쇄 실종 사건의 한가운데서 부딪히는 소셜 스릴러 드라마입니다. 오랜만에 손현주가 악역을 맡았는데요. 결이 다른 악역을 보여줄 드라마 저스티스를 KBS 온에어와 무료티비 다시보기 를 통해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저스티스는 부당한 권력과 돈에 의해 가족을 잃은 변호사 이태경이 복수의 욕망 때문에 악마 같은 남자 송우용과 거래를 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인데요.

출연진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태경 역의 최진혁, 송우용 역의 손현주가 주연으로 나오며, 서연아 역의 나나, 탁수호 역의 박성훈 등이 나옵니다.

2017년 장호작가의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는데요. 방영에 앞서 원작 웹소설 무료 이용권도 제공한다고 합니다. 네이버 시리즈 앱에서 저스티스 작품 상세 페이지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손현주는 부와 권력에 대한 끝없는 욕망에 사로잡힌 악의 연기를 펼칠 전망이라고 합니다. 때론 권력층 앞에 바짝 엎드리기도 하고, 때로는 능글맞게 매몰차게 행동하면서 상대를 휘어잡아 원하는 것을 얻는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송회장과 이태경의 관계가 저스티스의 핵심 관전 포인트라고 합니다. 손현주와 최진혁의 불꽃 튀는 케미스트리를 방송에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두 사람 사이에 긴장감을 불어넣을 나나와 소탈하고 친숙한 대기업 부회장 탁수호 역할의 박성훈 등이 호흡을 맞출 예정입니다.

드라마 저스티스의 내용은 고위층의 쓰레기 같은 사건들을 해결해 주는 대가로 이태경은 더 큰 힘을 갖게 되고 삶은 쾌락적으로 변해가는데요. 애초에 동생의 복수를 하겠다는 욕망보다 더 크고 화려한 욕망을 쫓게 됩니다.

그런데 꽃다운 아이들이 연쇄적으로 실종되는 사건에 휘말리면서 동생의 죽음에 얽힌 진실에 접근하게 됩니다.

그리고 자신이 진정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처절하게 고뇌하고 되돌아보며 삶의 가치를 바꾸어 나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저스티스의 뜻이 무엇인지 아시죠? 바로 "사람이 지켜야 할 올바른 도리"라는 의미입니다.

동생의 복수를 위해 타락한 변호사 이태경과 송우용의 독보적인 존재감이 드라마를 가득 채울 것 같습니다. 

1회부터 마지막회까지 놓치지 마시고 시청하시기 바라며, 본방사수를 못하신 분들은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를 통해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아래를 확인하세요.

저스티스 다시보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