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종편 방송에서도 많은 프로그램도 방송하기 시작하면서 많은 채널이 있는데요.

그중에 TV 조선 온에어 이용방법을 안내해 드리려고 합니다.

요즘은 지상파 방송보다는 케이블채널, 종편채널을 이용하는 시청자들의 수가 점점 늘어가고 있는데요.

그 이유가 바로 종편채널에서 하는 프로그램들이 완성도도 높고 드라마는 스토리도 완성도 쉽게 말하면 방송 퀄리티가 높아져서 시청자 수가 늘어나고 있다고 하는데요.

근래 가장 인기 있었던 프로그램을 꼽아보자고 한다면 단연 미스터 트롯일텐데요.

'미스트롯'을 시작으로 '미스터트롯'까지 TV 조선에서 방송한 오디션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TV조선에서 하는 프로그램들에 대해서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PC나 모바일을 통해 시청하는 방법을 안내해 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첫번째로 포털 사이트에 TV조선을 검색하신 후에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이 화면이 메인 화면입니다.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게 되면 접속하신 시간대에 하고 있는 프로그램이 메인화면에 나오는데요.

실시간 시청을 하고 싶으시다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ON을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이때 고화질을 원하실 경우에는 로그인을 해야 하지만, 굳이 고화질이 아니어도 괜찮다고 하신다면 SD급 화질로 로그인없이 실시간 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요즘TV조선에서 핫한 프로그램중 하나인 연애의 맛 시즌3, 아내의 맛, 그리고 2020년 1월2일에 새롭게 선보이는 미스터트롯까지 편성표를 확인하신 다음에 원하는 프로그램 시간대에 접속하셔서 바로 시청하시면 됩니다.

 

SD급 화질 보다 고화질 방송 시청을 원하실 경우 로그인을 해야 하는데요.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에서 직접 회원가입을 해도 좋지만 간단한 동의 후에 로그인을 할 수 있는 SNS 계정으로 로그인하기 하시면 간편하게 로그인을 하고 HD급 고화질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 순서는 아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편성표에는 실시간 방송 시간에 대한 정보와 다시보기 재방송 정보도 함께 포함되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원하시는 방송이 있으시다면 해당 방송에 대한 시간을 꼭 확인하신 후에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TV조선에는 예능 외에도 각종 시사 프로그램, 드라마도 방영하고 있는데요.

원하시는 방송 프로그램을 선택하셔서 원하시는 시간대에 시청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TV 조선 온에어에서는 온에어 플러스가 따로 있는데요.

온에어 플러스에서는 그동안 인기있었던 방송을 시간별로 방영을 해주는 서비스 입니다.

꼭 채널을 확인하시고 원하시는 방송을 시청하시면 됩니다.

 

 

이제 TV조선 온에어를 통해 PC나 모바일로 언제든 어디서든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마시고 실시간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