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크 다운로드 apk 바로가기 안내

 

우리나라 뿐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 마인크레프트 해보셨나요? 어른들도 좋아하지만 특히 어린 아이들이 매우 좋아하는 게임 가운데 하나입니다. 아이들 싫어하는 게임이 과연 있겠나 싶겠지만 마크는 더 좋아하는 게임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2011년 이후 해가 갈수록 인기가 더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계속해서 업데이트가 되는 편인데요. 원하는 버전이 있다면 해당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해서 플레이하세요.

솔직히 마크의 첫 인상은 그리 매력적이진 않습니다. 모양도 투박하고 언뜻보기에 재미없어보이는데요. 하지만 하면 할수록 빠져드는 게임이라고 할 수있습니다.

네모난 블록으로 된 세상에서 드넓은 게임 속 세계를 탐험하고 몬스터를 사냥해서 아이템을 획득해서 다양한 것들을 직접 만들 수 있는 샌드박스 형식의 게임입니다.

현재는 컴퓨터, 닌텐도, 플레이스테이션, X BOX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서도 마인크래프트를 즐길 수 있는데요.

마인크래프트의 특징이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어떤 형식이 정해져 있지 않다는 것!!!

여러 명이 함께하면 할수록 재미있고 자신만의 세상을 만들 수 있어서 초등학생들의 두뇌발달에도 좋다는 말도 있는데요.

자유도가 많은 게임이라서 더욱 확장성이 있는데다 그런 매력으로 인해 폭발적인 인기를 끄는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만큼 마인크레프트 버전이 계속해서 업데이트 되는 편입니다. 어떤 게임들은 더 이상 업데이트가 진행되지 않아 없어지는 경우도 많은데요. 마크는 그렇지 않습니다.

원하는 버전이 있다면 홈페이지에서 검색해 보시고 해당 버전 APK 다운로드해서 설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마인크레프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