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단하나의 사랑은 사랑을 믿지 않는 발레리나와 큐피드를 자처한 사고뭉치 천사의 판타스틱 로맨스 드라마인데요. 발레를 소재로한 최초의 드라마입니다. 신혜선의 드라마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았고, 이동건도 주연으로 나오는 "단하나의 사랑"을 무료티비 방송 다시보기 를 통해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단하나의 사랑 다시보기 안내

단하나의 사랑은 동화 같은 스토리와 아름다운 영상, 배우들의 열연 등이 어우러지면서 안방극장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까칠하고 예민한 발레리나 역의 신혜선과 호기심 많고 사랑스러운 천사 역할의 김명수 등 캐릭터들의 매력도 극을 더욱 다채롭게 하는데요.

발레단 예술감독 지강우 역으로 나오는 이동건의 등장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습니다. 지강우는 3년만에 시력을 찾은 이연서를 발레리나로 복귀시키려는 계획을 밀어붙이는데요.

5회와 6회에서는 어두운 밤 이연서와 지강우의 빗속 만남을 예고했습니다. 비를 피하고 있는 이연서에게 우산을 건네는 지강우의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여유로운 지강우와 낯설어하며 어색해 하는 이연서의 모습이 대조적입니다.

과연 이연서는 발레리나로 복귀시키려는 지강우의 제안을 받아들일지 궁금한데요.

지강우와 이연서의 만남 자리에 없는 천사 단의 행방도 궁금해 집니다. 이연서의 사랑을 찾아주려는 천사 단은 이연서와 지강우를 엮어주려고 하는데요. 과연 제대로 성공할지 지켜봐야겠습니다.

천사 단은 장난기가 많고 사랑스럽지만 온갖 사고를 몰고 다니는데요. 인간의 생명에 관여하면 안 된다는 천계의 룰을 어긴 채 죽을 뻔한 이연서를 살립니다. 대형사고를 친 단은 소멸 위기에서 이연서의 사랑을 찾아주라는 마지막 기회를 부여받고 특별 임무를 수행하는데요. 경찰에게 연행된 단의 모습이 나옵니다.

천사 단은 이연서의 사랑을 이루어줄지 향후 스토리가 어떻게 전개될지 점점 궁금해 집니다. 드라마가 점점 재밌어지는 상황인데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단하나의 사랑"을 시청하시려면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시고 무료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단 하나의 사랑

반응형

+ Recent posts